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면 안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친구랑 놀기 괜찮은곳
hopechan

우리 모두는 마사지가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직후에 샤워를 하는 것이 실제로 마사지의 이점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마사지 후 샤워를 하면 안 되는 이유와 그 대신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에서 여자 만나기

샤워는 마사지의 이점을 없앨 수 있다.

강남안마 에서 마사지 후 샤워를 하면 마사지의 이점을 없앨 수 있다. 열과 물은 근육을 만들 수 있는데, 이것은 안마사가 특정한 부위에서 일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신체가 마사지의 이점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피부를 자극할 수 있다.

마사지 후 바로 샤워를 하면 피부에 바른 유익한 오일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마사지 후 너무 빨리 씻어서 피부를 자극할 수 있습니다. 샤워를 하기 전에 적어도 30분은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은 샤워를 하기 위해 마사지 후 적어도 한 시간은 기다려야 한다.

마사지 후 바로 샤워를 해서는 안 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마사지의 유분과 이점을 몸이 흡수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바로 샤워를 한다면, 여러분은 모든 좋은 것들을 씻어낼 거예요!

둘째, 여러분은 추위를 피하고 싶어합니다. 마사지 후에는 몸이 이완되고 모공이 벌어진다.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샤워기에 뛰어들면, 여러분의 몸에 충격을 주고 여러분 자신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편안한 마사지를 받은 후 바로 더러운 샤워를 하는 것은 즐겁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일상 생활에 뛰어들기 전에 편안한 느낌을 즐길 시간을 주세요.

결론

마사지 후 샤워를 하면 안 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마사지를 받는 동안 바른 오일과 로션을 몸이 흡수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직후에 샤워를 한다면, 여러분은 이 유익한 제품들을 씻어낼 것입니다.

둘째, 샤워는 자극적이고 활력을 북돋아 줄 수 있는데, 이는 편안한 마사지 후에 당신이 느끼고 싶은 것과 반대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의 피부에 베인 상처나 긁힌 상처가 있다면, 그것들이 치유될 기회를 가질 때까지 그것들을 물에 노출시키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니 다음 번에 마사지 후에 샤워를 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결론적으로, 마사지 후 바로 샤워를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마사지의 이점을 흡수하도록 하고, 샤워하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을 기다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