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가락마을 공공임대 6~7단지


요밑에 글에도 나왔지만 저의가족도 피해자 입니다..

저의가족도 여기에 해당됩니다..

중흥건설의(시티건설) 횡포는 정말 온갗 트집잡고 횡포 부려서 어떻게든 기존 입주자들을 내쫏으려고 안달입니다...

저의같은 서민들은 그저 어디에도 호소에도..들어줄 사람이 없습니다..

저의도4차 분양시 계약자만무주택이어도 된다고 하였지만 정말엄청나게 홍보하였고...이제와서 세대원 모두가 무주택이어야 한다고 부적격 통보받았습니다

계약전에는 온갗 사탕발림 해놓구선 이제와사 나몰라 하고있내요..이게 대기업 횡포지 뭡니까.. 결국 서민들만 죽어납니다..

그저 대기업 횡포에 나락으로 떨어질수 밖에요..여기에 다른사람은 여기만 믿고 은행대출까지 받은사람도 있어요..

12월말까지 본인명의로 되지 않으면 은행에 저당잡히는 사람도 있습니다..(자살직전이라더군요..)

중훙건설은 이제와서야 기존사람들 다내좋고2년반이 지난 지금 부적격이다 집 분양전환 받으려면 3개월안에 집을 팔라고 합니다. 사람이 사는 세상은 계약서라는 법도 있지만 기업 중흥건설사의 말을 믿고 계약한 대략 수백명의 사람들은 어찌해야합니까 그럼여기있는사람들은 어떡합니까? 너무 억울합니다..이게말이되는 소리입니까..거리로 나가라는 소리이지요

이해찬 의원님..저희들서민들은 그저 어디에도 호소할사람이 없습니다..부디 이글을 읽우시고 ..

잘해결해 주십시요..정말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댓글 (1)

이해찬광장

2018.11.09 11:00

쫄면님 안녕하세요. 의원실 담당자입니다.

공공임대주택 분양전환에 관해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가락마을 6,7단지 또한 임대전환을 앞두고 임대사업자인 건설사와 임차세대간 이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입주자대표님들과 시청 공동주택생활지원센터 담당자님 들과 1차 면담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서 시 담당부서와 임차세대, 그리고 건설사가 이 문제를 논의할 수 있는 협의테이블을 만들고 중재를 노력하기로 하고 담당부서가 우선 건설사와 미팅을 갖고 입장을 확인한 후 계속 논의하기로 하였습니다.

협의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