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난 3년간 국정원으로부터 민간인 불법사찰을 받아왔습니다. 지금도 24시간 도청,미행 각종사찰을 받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관악구 남현동에 사는 39세 정인권입니다.(010-2880-1400)

 

저는 지난 3년간 국정원으로부터 민간인 불법사찰을 받아왔습니다. 지금도 24시간 도청,미행 각종사찰을 받고 있습니다.

 

24시간 도청,미행,인터넷검열,직장을구하지 못하게 방해하는 범죄가 있었습니다.

 

정부가 교체되고 당연히 사찰이 끝날줄 알았지만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범죄 증거를 은닉하기 위해 정부 몰래 일부 국정원직원들이 계속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5개월전 국정원 적폐청산 TF에 모든 증거자료를 제출했습니다. 자료를 요청하셔서 사실여부를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저에게 직접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즉시 국회로 가서 자료를 모두 넘기겠습니다.(010-2880-1400)

 

지금도 24시간 도청,미행 각종사찰을 받고있습니다.

국정원 감시의 발단은 제가 직접만든 경제발전 전략을 정부에 판매할려고 한적인 있는데

그 때 부터 감시가 시작되었고 시간이 흐를수록 더 감시가 강화 되었습니다.

 

즉시 사찰을 중단시켜주십시오 저는 너무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미 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불법사찰을 중지하라는 민원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아무소용이 없었습니다.

 

 국정원의 일부 직원들이 정부의 통제를 벋어나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상당히 심각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의원님께서 국정원에 중지요청  전화한통이면 범죄자들을 모두 체포하고 정의를 바로 세울수 있습니다

 

국정원의 불법사찰을 즉시 중단시켜 주십시오

너무나 심각한 범죄라서 결례를 무릅쓰고 이렇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인권 올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