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원과 단절하고 나라를 바로 세워주시기 바랍니다.



 

국정원과 단절하고 나라를 바로 세워주시기 바랍니다
 
130714-충청권 대전․세종․충남․충북 4개 시․도당
국정원 대선개입 규탄대회 <홍익대 국제연수원>
 
 

 
  김한길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여러분 크게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정원이 무슨 짓을 했는지는 세상이 다 알기 때문에 저는 다른 각도에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경찰청에 자료가 다 숨어있습니다. 수서경찰서하고 서울경찰청 사이에 오간 문건에 다 숨어있습니다. 비밀자료가 아닙니다. 29건이 숨어있는데 제가 자료요청을 했더니 13가지는 죽어도 못 내놓겠다는 겁니다. 그게 뭐냐면 바로 수서경찰서가 분석 의뢰한 컴퓨터 자료입니다. 문서번호도 있고 문서명도 있고 작성일자 다 있는데 그건 죽어도 못 내겠다는 겁니다. 제가 한 달째 요구하고 있는데 안 내놓고 있습니다. 국회 증․감법(국회에서의 증언⋅감정 등에 관한 법률) 위반입니다. 국회의원이 요구한 자료를 안내려고 하면 안행부장관이 성명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처벌받습니다. 처벌 받는다는 것까지 제가 다 이야기를 했는데도 죽어도 못 내놓겠다는 겁니다. 아마 이번 국정조사가 실시돼도 그걸 안 내놓을 겁니다. 그 자료만 내놓으면 검찰이 밝힌 모든 사실이 밝혀지는 겁니다. 그 자료에 정당한 내용이 있다면 왜 안내 놓겠습니까? 바로 불법행위를 한 자료가 다 숨어있습니다. 그걸 안 내놓겠다는 겁니다. 안내놔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 자료는 검찰이 이미 다 분석을 했습니다. 그 자료를 입증만 하면 되는 겁니다. 만약 안 내 놓으면, 국회에서는 고발조치를 하고 재판부가 그걸 증거로 압수하게 될 것입니다. 저절로 밝혀질게 뻔함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안내놓겠다는 겁니다.
 
  민주당이 온 당력을 모아서 그 자료를 확보해야합니다. 이렇게 불법선거를 했다 치더라도, 검찰에 기소가 되고 재판을 받게 됐는데 자료까지 안 내놓겠다는데 어떻게 이게 대한민국의 경찰이요, 대한민국의 국정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NLL이 뭡니까? 북방한계선. Northern Limit Line입니다. 6․25 전쟁 때 연합 해군부대가 일방으로 올라갔던 선입니다. 원래 개성은 38선 이남에 있던 남쪽에 있던 땅입니다. 근데 동쪽에서는 북한군 무력이 약해서 남쪽이 더 올라가고, 서쪽에서는 북한군이 전차 부대를 가지고 개성을 빼앗아 갔습니다. 그때 백령도를 비롯한 서해 5도에서는 전쟁이 없었습니다. 북한은 해군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미군이 일방적으로 올라가다가 더 이상 올라가면 휴전협정을 맺는데 지장이 있을까봐서 더 안 올라가고 스스로 그은 선입니다. 그 선을 기준으로해서 지금까지 남북이 협상을 해왔습니다. 선이지만 서로 존중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무현 대통령도 그 NLL을 기준으로해서 등거리 등면적 공동어로구역을 만들자고 제안을 했던 겁니다. 그걸 가지고 마치 영토를 포기하는 것인냥 왜곡해서 선전하고 대통령 기록물에 있지도 않은 내용을 가지고 국민들을 현혹하는 이런 국정원을 우리가 어떻게 용납하겠습니까? 저는 국정원에 세 번 붙잡혀가서 혹독한 고문을 받았던 사람입니다. 그러나 국정원에 대해서 한 번도 보복하려고 마음을 먹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국민들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지 국정원을 보복하는 것이 옳다고 보지 않습니다. 김대중 대통령도 국정원에서 혹독한 고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국정원을 보복하지 않았습니다. 국정원은 97년 대통령 선거 때도 북풍을 일으켜서 선거에 개입했고 이번에도 또 선거에 개입을 했습니다. 경찰도 개입을 했습니다. 4․19혁명이 나고 나서 자유당 내무부장관 최인규가 어떻게 됐습니까? 부정선거 혐의로 재판을 받아가지고 서대문 교도소에서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장관이 교수형을 당했습니다. 부정선거를 국정원과 경찰이 했음에도 불구하고 박근혜 대통령은 아무 말이 없습니다.
 
  국정원을 누가 만들었습니까? 옛날 중앙정보부를 누가 만들었습니까? 박정희가 누굽니까? 박정희가 누구한테 죽었습니까? 김재규가 누굽니까? 그 박씨 집안은 중앙정보부, 안기부하고 그렇게도 인연이 질깁니다. 이제 끊으십시오. 이제 끊으십시오. 이제 국정원과 정말로 단절하고 끊고, 공정한 나라를 만드십시오. 그래야 당신의 정통성이 유지가 됩니다. 자꾸 미워하고 거짓말하면 오히려 갈수록 당선 무효까지도 주장할 수 있는 세력이 더 늘어나게 되는 겁니다. 정통성을 유지하려면 이제 그 악연을 끊으십시오. 그리고 나라를 바로 세워주시기를 진심으로 촉구합니다. 진심으로 촉구합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댓글 (7)

2013.07.15 11:08

말씀 잘 하셨네요~ 토씨 하나도 전혀 빌미 잡힐 일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삭제

2013.07.15 11:08

멎지 시내요...

댓글 수정 삭제

2013.07.15 11:08

2013.6.29. 봉하토요강좌 동영상으로 들었는데 정말, 왜 책임총리를 하셨는지 이제 정확하게 알았습니다. 언제나 대중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최상급 발언만을 해주셨는데, 그게 몽땅 한데 모아져 있으니 제가 무척 똑똑해진 것만 같아요. 평화협정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대한민국 이름이 들어간 정전협정을 한번 가져보는 과정에서 우리가 가진 여러 대내외적으로 풀지 못했던 과제들을 우리가 스스로, 먼저, 솔선수범해서 풀게되는 계기가 될 것도 같습니다... 한번 고려해봐 주십시오. 너무 멋있으세요...자랑스럽습니다.

댓글 수정 삭제

2013.07.15 11:08

그리고 남북경협에서 약간 걱정스러운 것은, 복부인 아줌마들의 적극적인 북한진출입니다... 왠지 호시탐탐 때를 보고 있을 것만 같아요... 이 점도 고려해주세요... 너무 참견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댓글 수정 삭제

2013.07.15 11:08

야! 해찬아! 네놈들이 정권잡았을 때 국정원을 바로 잡지 그랬냐? 아무렇게나 입만 놀리면 다 되는 줄 아냐? 그리고 박대통령이 언제 네 마누라가 되었냐? 언제부터 여보 당신 사이가 되었어!!!

댓글 수정 삭제

해찬들

2013.07.15 11:08

윗글에..당신.....여기서 당신이 니 마누라 당신이냐? 쯔쯔..뭔 트집 잡을껄 잡아야지..이해찬 국회의원이 말 한거 중에..틀린게 뭐있냐..반박을 하려면 제대로 글을 쓰던지..밑도 끝도 없이..한번 이야기한 당신 타령은..이걸 또..새누리는 좋다고 물고 늘어져요..추잡한 것들...

댓글 수정 삭제

2013.07.15 11:08

조경태는 뭐가 잘못된 것이라고 아무에게나 기어 오르는가?

댓글 수정 삭제

고등교육법 일부개정 법률안 등 5건 공동발의

주한미국 공여구역 주변지역 등 지원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 *2013년 7월 17일, 박수현 의원 등 12명 발의 <제안이유> 현행법은 대한민국 영역 안에서 미합중국 군대에게 공여되거나, 공여되었던 구역으로 인해 낙후된 주변지역의 경제를 진흥시켜 지역 간의 균형 있는 발전과 주민의 복리 증진을 도모하는 데 목적이 있음. ...

국정원과 단절하고 나라를 바로 세워주시기 바랍니다.

국정원과 단절하고 나라를 바로 세워주시기 바랍니다 130714-충청권 대전․세종․충남․충북 4개 시․도당 국정원 대선개입 규탄대회 <홍익대 국제연수원> 김한길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 여러분 크게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정원이 무슨 짓을 했는지는 세상이 다 알기 때문에 저는 다른 각도에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경찰...

도로교통법 일부개정법률안 등 3건 공동발의

한국마사회법 일부개정법률안 *2013년 6월 27일, 김광진 의원 등 10명 발의 현행법은 경마장 이외에서 마권을 발매하는 장외발매소의 설치·이전 또는 변경은 농림축산식품부장관의 승인을 받도록 하고 있음. 그러나 지난 4월에 장외발매소 개설 대가로 뇌물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전 한국마사회 장외처장이 대법원에서 징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