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세종시 완성의 역사를 만들겠다


위대한 국민의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자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세종시 완성의 역사를 만들겠다.

 

 

지난 4일 제19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후보자 선출대회에서 문재인 후보가 우리당의 대통령 후보로 선출되었다. 무려 214만명의 경선인단이 참여하는 국민경선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 통합된 대한민국’을 건설하라는 국민의 명을 받아 우리당의 대통령후보로 선출된 것이다.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위원장 이해찬)은 정의로운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우리당의 후보로 나선 문재인 대통령후보와 함께 ‘정권교체, 세종시 완성’의 염원을 실현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우리 민주당은 행정수도 건설을 위해 지난 15년간 아낌없는 노력을 계속하여왔다. 헌법재판소의 위헌판결, 이명박 정부의 백지화 시도로 무산될 위기에도 대한민국 국가균형발전의 원대한 꿈을 위해 500만 충청인과 함께 힘을 모아 지켜낸 것이 현재의 ‘세종특별자치시’이다.

 

이제 행정수도의 염원은 새로운 민주당 정부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지속하게 될 것이다. 문재인 후보는 지난 2월 세종시를 방문한 자리에서 “국회와 대통령집무실, 행자부와 미래부 등의 부처 이전을 통해 세종시를 실질적인 행정중심도시로 완성하고 행정수도의 꿈을 키우겠다.”고 약속하였다.  

 

촛불민심으로 대변되는 적폐청산과 시대개혁을 완성할 수 있는 대통령선거가 이제 한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5월 9일 ‘위대한 국민의, 위대한 대한민국’이 건설될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부탁드린다.

 

2017년 4월 4일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당


댓글 (0)

민주당, 세종시장 후보 이춘희 단수추천

더불어민주당, 세종특별자치시장 후보에 이춘희 단수추천 -세종시민들의 압도적 선택으로 세종시 발전 기대 더불어민주당(대표 추미애)은 4월 3일 중앙당 브리핑을 통해 세종시장 후보로 이춘희 시장을 단수로 공천할 것을 밝혔다. 전날 중앙당 공천심사위원회의 면접과 조사를 통해 심사 총점과 공천 적합도에서 현격한 차...

행안부, 과기정통부 세종 이전고시 환영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세종시 이전고시 환영 차질없는 이전과 세종시 행정수도로의 전진 기대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 이해찬)은 29일 행정안전부 관보에 행정안전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세종시 이전에 대한 전자고시를 한데 대해 환영을 표한다. 지방분권과 균형발전의 방향으로 개헌안을 준비하고...

국회가 나서 행정수도 세종 헌법 명문화 노력해야

국회가 나서 '행정수도 세종' 헌법 명문화 노력해야 지방분권 국가로의 개헌 방향 환영 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위원장 이해찬)은 21일 지방분권 국가로의 출발을 알리는 개헌안에 대해 환영한다. 분권국가의 출발이라는데 그 의의가 있다. 대한민국의 미래가 지방에 있다는 정부의 선언은 국가 균형발전을 향한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