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정성 다해야 국민의 마음 얻는다


6.13 지방선거가 5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방송 3사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는 더불어민주당이 14개 광역시도에서 우세하다고 나왔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방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이해찬 수석공동선대위원장은 6월 7일 목요일 대전광역시장 후보 허태정 캠프에서 열린 연석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주요 발언과 현장을 전합니다.

 

SAM_8446.JPG

 

선거가 6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중요한 선거입니다.
문재인 정부 출범 후 첫 번째 치러지는 전국 선거이기 때문에 문 대통령에 대한 평가를 겸한 선거입니다.
대전은 대한민국의 중심입니다. 행정과 과학이 대전을 중심으로 분권화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광역시입니다.
허태정 후보가 대전을 책임지기 위해서 나왔습니다. 그동안 허 후보는 유성구청장을 하면서 제가 유심히 지켜보고 만나봤는데 마음이 진실하고 성실한 사람으로 지역에서 평가받은 사람입니다.
이제 우리가 여당이기 때문에 대전광역시가 사통팔달할 수 있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 도시계획을 정비하고 예산도 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맞았습니다.
다섯 분의 구청장과 함께 의회 다수를 이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번 충남의 경우 의회가 다수가 안되는 바람에 도지사가 애를 먹었는데 이번에 의회까지 다수를 이루어서 일사불란하게 행정을 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실 것을 간곡하게 부탁드립니다.

 

SAM_8450.JPG

 

여기서 끝이 아니고요 ㅎㅎ 비공개회의에서 발언한 내용도 공개합니다. 이 시기에 중요한 메시지이고 문제 될만한 내용이 없어서요.

 

이제 선거가 엿새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중앙당 선대위에서 대전광역시는 여론조사 결과가 양호한 걸로 보고받았습니다.
그러나 선거라는 것은 시민들의 마음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 끝까지 정성을 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선거를 여러 번 하면서 느끼는 건데 얼마만큼 진실한 마음으로 절실한 심정으로 치르느냐에 따라서 시민들에게 마음이 전해지는 것입니다.
특히 대전광역시는 세종시와 더불어 우리나라 행정과 과학의 중심입니다. 우리나라 행정기관의 약 75%가 와 있는 사실상의 행정 중심지역이기 때문에  의미가 대단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忠' 자라는 것이 중심이라는 뜻입니다. 우리 허태정 후보가 유성구청장 경험을 잘 살려서 잘 풀어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제 6.12 북미회담이 잘 이뤄지면 우리나라 현대사가 근본적으로 바뀌는 일대 대전환이 오게 됩니다. 큰 전환의 시기를 맞아 참신한 대전시장이 탄생함으로써 좋은 시대를 맞이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여러분 이번에 힘을 합쳐서 꼭 좋은 시장을 만들어서 행정을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해주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SAM_8454.JPG

대전시장 허태정 파이팅!

더불어민주당 파이팅!!

이번에도 엄지척!!!

 

photo_2018-06-08_11-35-28.jpg

 

 


댓글 (0)

예비경선 기호7번 이해찬 연설문

2018.07.26.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선출 예비경선 - 기호 7번 이해찬 연설문 -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예비경선 존경하고 사랑하는 중앙위원 동지 여러분,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서 대단히 반갑습니다. 기호 7번 이해찬입니다. 중앙위원 여러분 덕분에 이번 지방선거에서 크게 승리했습니다. 2018 더불어민주당 지방선거 출정식...

이해찬 대세론 확인

2018.07.25. 더불어민주당 차기 당대표 적합도 조사 결과 오는 8월 25일로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전당대회의 열기가 점점 무르익고 있습니다. 차기 당대표 적합도를 묻는 여론조사가 지난주에 이어 두번째 진행이 되었는데요, ‘7선사이다’ 이해찬 전 총리가 2주째 부동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출마 전이었던 지난...

기무사 계엄령 = 전두환 쿠데타

"기무사 계엄령 문건은 명령만 내리면 구체적인 실행이 가능한 구체적 계획이다. 광주에 계엄군을 투입하고 '김대중내란음모사건'을 조작했던 전두환의 친위쿠데타와 매뉴얼이 똑같다." 이해찬(28, 학생) "서울대 복학생회의 열고 제2광주사태 유발 선동" 복학생 이해찬 나이 28세 1980년 5월 17일, 전두환은 쿠테타...